공지사항


QbD 국문 사이트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사이언스 작성일18-04-18 17:11 조회2,40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영사이언스입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희 ㈜영사이언스는 1992 년 창립 이래, 국내·외 바이오 산업의 빠른 변화에 대처하고 이에 따른 고객사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2년 미국 FDA“Pharmaceutical cGMP for 21st Century: Risk based Approach” 발표 이후 cGMP의패러다임이 바뀌게 되었고 이에 따라 글로벌 가이드라인에서도 관련 규정들을 발표하고 있지만 각 제품의 품질 특성과 안전성 및 효능에 적합한 접근 방식으로 QbD를 적용하기에 여러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고객들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고자 ㈜영사이어스에서는 2014년 하반기부터 QbD (Quality by Design, 설계기반품질고도화) 적용에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 지원 서비스를 국내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QbD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의 TLC (Thomas A. Little Consulting) 사에서 진행하며, 국내의 비엔피케어 (BnP) 사에서 폐사의 consultant로서 자문해드립니다.

 

2018, 더욱 활발한 국내 서비스를 위해서 아래와 같이 국문 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

 

 

 

QbD 사이트: http://www.qualitybydesignconsulting.co.kr

BioAssay를 위한 QbD 사이트: http://www.bioassaysciences.co.kr


 

10e67ba0f8ed33b12e91fed14e357b10_1524039 

 

 

귀사에 가장 적합한 현장 또는 웹 교육 커리큘럼 및 컨설팅 서비스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영사이언스는 빠르게 발전하고 변화하고 있는 제약 및 바이오의약품 분야의 국내·외 동향에 발맞춰 관련 제품 및 기술들을 공급하여 고객사들의 연구·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영사이언스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